Branding Design

첫인상과 같이 짧은 시간에 오래 동안 기업과 브랜드를 기억하게 해 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상징입니다.

기업 아이덴티티 CI(Corporate Identity)와 브랜드 아이덴티티 BI(Brand Identity)는 사람에게 있어 첫인상과 같이 짧은 시간에 오래 동안 기업과 브랜드를 기억하게 해 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상징입니다.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추상적인 기업과 브랜드의 이미지를 구체적으로 형상화하여 소비자와 친근한 관계를 만들어 주는 중요한 매개체 역할을 합니다.

클라이언트의 이념과 비전에 맞게 기획자와 전문 브랜드 디자이너들이 협업하여 기업과 브랜드의 철학이 담긴 디자인을 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기억에 선명하게 각인되는 기업 아이덴티티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해 디자인합니다.

 

브랜드(회사)의 로고는 기업의 상징이며, 단순하면서도 고객의 기억에 남는 기업의 이념과 비전, 철학을 포함하고 있어야 합니다. 

CI/BI 디자인은 심벌마크형, 텍스트위주의 워드마크, 워드마크와 이미지를 조합한 그래픽형, 캐릭터와 워드마크를 조합하는 캐릭터형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Portfolio / Sample
로고 제작
분류제작 프로세스제공파일
기본형1차(3종) – 고객선택 – 정교화 작업AI, JPG
일반형1차(3종) – 고객1차선택 – 2차(3종) – 최종선택 – 정교화 작업AI, JPG, PNG
고급형1차(5종) – 고객1차선택 – 2차(3종) – 최종선택 – 정교화 작업AI, JPG, PNG
캐릭터형캐릭터(1종)+로고(3종) – 고객선택 – 정교화 작업AI, JPG, PNG
프리미어형창업 패키지 (심볼마크 또는 워터마크 디자인, 국문/영문 로고 타입, 현판 디자인, 간판 디자인 등 응용디자인)
캐릭터 제작
분류제작 프로세스제공파일
기본형시안 1종 제시, 시안 안에서 수정 2회 (응용 동작 추가 가능)AI, JPG
고급형시안 2종 제시, 합리적 수정 책임, 응용동작 1개 기본 제공 (응용동작 추가 가능)AI, JPG